(주) 알레스리테일

소소한 나의 취미생활,
소나마켓!

소낙스 카케어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SONAX CAR CARE

소낙스 카케어 서비스는 소낙스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 받은 디테일링 전문가들이 고객의 차량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전국 소낙스 카케어에서는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을 받은 독일 소낙스 전문가용 제품을 사용하며, 공식 매뉴얼화 된 시공 방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낙스 카케어의 믿을 수 있는 차량관리 서비스

오직 소낙스 카케어에서만 제공하는 최고의 차량관리 서비스와 다양한 고객 혜택을 누려보세요

전문관리

소낙스 카케어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전문가가 고객님의 차량을 진단하고 케어해줍니다.

정밀한 시공

소낙스 카케어만의 공식 매뉴얼화 된 시공방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케어

차량을 정확히 진단하여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사용하여 차량을 케어합니다.

고객 서비스

차량 케어 뿐만이 아니라 매장 및 휴게실까지 꼼꼼히 관리하여 최적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맞춤형 제품을 사용한 체계적인 차량 관리

소낙스 전문 교육 인증을 받은 디테일링 전문가가 차량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사용하여 차량을 최고의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차량을 관리 받는 매장뿐만 아니라, 고객 휴게실의 청결까지 꼼꼼히 체크하여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로페셔널 소낙스 카케어

소낙스 카케어만의 전문 시공 서비스

소낙스 카케어의 철저한 차량 내외장 관리 서비스는 자동차를 더 높은 만족도로 오랫동안 탈 수 있게 해 줍니다.

전문 시공 서비스 01

프리미엄 디테일링 세차 Premium Car Wash

소낙스 카케어 프리미엄 디테일링 세차 서비스는 도장면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고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세차와는 차별화 된 프리미엄 디테일링 서비스이며 체계적인 시공 시스템과 전문적인 도구, 제품을 사용하여 자동차를 관리해 드립니다.

전문 시공 서비스 02

광택 서비스 Polishing

소낙스 카케어 광택 서비스는 차량의 미세한 스크래치까지 깨끗하고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소낙스 카케어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최적화된 제품이 차량의 외관을 새 차처럼 깨끗하게 관리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전문 시공 서비스 03

실내클리닝 Interior Cleaning

소낙스 카케어 실내클리닝 서비스는 독일 공인기관에서 인증한 인체 및 자동차 내장재에 무해한 프리미엄 세정제만을 사용합니다. 자동차 내부의 오래된 얼룩, 먼지, 찌든 때 등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항균처리를 통해 곰팡이, 진드기 등 인체에 유해한 모든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며 악취를 제거하여 새 차와 같은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전문 시공 서비스 04

세라믹 코팅 Ceramic Coating CC36

소낙스 세라믹 코팅 CC36은 기존에 단단한 코팅막이라는 형식에서 벗어나 강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춘 차세대 세라믹 코팅 서비스입니다. 세라믹 코팅 CC36은 나노 입자 규소(세라믹 성분)을 이용한 최고의 기술력으로 개발되었으며 소낙스 카케어 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에 의해 시공으로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 드립니다. 모든 도장면에 적용 가능하며 뛰어난 발수력은 물론 도장면 보호와 스크래치 및 부식방지, 차량의 광택도 유지에도 탁월합니다. 또한 휠에도 사용 가능하여 휠의 퀄리티를 높여주고 유리 관리에도 용이합니다.

이전

다음

새로고침

공유

설정